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뷰,정보>청계천크리스마스축제,서울크리스마스페스티벌 다녀왔어요/.방탄소년단(BTS)뷔/크리스마스 갈만한곳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9:04

    안녕하세요 서영임:) 청계천에서 크리스마스 축제를 한다는 정보를 알게 된 건 좀 그렇지만 잊고 있으면 이웃집 블로그를 보고 생각나서 만들거나 주스트리를 다녀왔어요.(감사할 거야!) 왠지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방문하면 크리스마스의 감동을 깊게 받지 못할 것 같아서 메인 스토리인데 즉흥적으로 다녀왔습니다.장소를 정확히 보지 않고 무안 청계천에 갔는데 서울 크리스마스 축제는 청계광장에서 하는 것이었습니다.그래서 평소보다 한 시라도 더 늦게 도착했어요! (괜찮아요.) 걷기를 실컷 했어요.서울크리스마스페스티벌에 계신분들은 정확한 위치를 꼭 확인해주세요 제일아래에 링크걸어놓겠습니다


    >


    >


    들뜬 마음으로 갔는데 이렇게 화려하고 웅장할 줄은 몰랐어요.실제 사진이 담겨서 여러분이 제가 본 그대로 느낄 수 있다면 얼마나 시간이 흐르겠습니까?


    >


    안에 들어가니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근데 그 당시에는 사람들이 눈에 잘 안 들어오더라고요.사방팔방 화려하고 웅장하여 크리스마스가 정예로움을 느껴서 구경하고 감탄하기에 바빴습니다.


    >


    크리스마스에 트리가 빠질 수 없어요.대형 트리가 눈앞에 있었는데 감탄해서 본인이 왔어요.화려한 빛을 보지 못했어요.


    >


    >


    >


    >


    >


    >


    >


    >


    즉석 즉석


    >


    >


    곧 다가올 태형이 생1라 해놨나요?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아마 생애 1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보고 놀라서 바로 사진을 찍었어요.


    >


    >


    정 내용 행복과 즐겁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왔습니다.정말 잘 가서 다행인 것 같아요.청계천의 2번째의 글도 싣이요. 아무리 사람이 많아도 사진 찍은 거 올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