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치 퍼펙트 3 (Pitch Perfect 3 , 2017)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6:03

    최고 음악 영화의 몰락


    >


    "피치 퍼펙트"첫번째의 이 내용은 사인에게 시즈 내용 인상 깊은 작품이었다.OST는 지금도 내가 가장 많이 듣는 플레이리스트 중 하과인이며 작품도 수시로 보고 싶어 계속 찾아 버리는, 개인적으로 정 내용이 잘 만들어진 작품이었다.악기의 도움 없이 모든 소음이 사람의 목소리 소음만으로 구성된 아카펠라.그 아카펠라를 주제로 경연을 펼치는 수많은 그룹, 그리고 아름다운 소음악.두 번째 내용인 언프리티 걸즈 역시 한 편에는 미치지 못했지만 그에 못지않은 소음악이 등장한다.그리고 헤일리 스테인펠드라는 새 여배우도 과인에겐 돋보이는 영화다. 물론 한조각 2편 모두 동양인을 비하하의 학과에 다니는 여성을 비하하는 특정 스토리가 뒤(뒤)겨 있어 불편한 부분도 있지만 그런 것을 떠나서 그라운드 퍼펙트는 매우 좋은 작품이라 개인적으로 교은헤하고 있다. 그래선지 3번째의 이 내용의 제작을 기다리고 개봉을 기다렸다.그러나 피치 퍼펙트 3은 국내에서 개봉되지 않소소움 소문도 없이 그렇게 막을 내린다. 아마 본토에서도 대히트 없이 조용히 사라진 게 아닌가 싶다.이 시리즈의 가장 나쁘지 않아동 것은 물론, 아카펠라에서 열린 소움액지만 한조각에서 3개까지 전체 같은 배우들이 출연한다는 점이었다. 이 내용의 연계성, 내용의 다양성, 이 내용의 신선함을 후기에 최적의 캐스팅이었다. 그러나 3개는 최고의 실망감을 주고 주는데 충분하다.물론 소음악은 좋다. 갑자기 액션영화로 바뀌면서 스토리성의 억지 감동이 등장하고, 수하그 모두가 아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당연한 내용으로 막을 내린다. 또 상영 때에도 90분을 살짝 벗어난 아주 짧은 때 때 로있다. 모든 것이 대충이었다. 피치퍼펙트를 이렇게 막에서 추락하다니..피치 퍼펙트 팬으로서 매우 실망스럽고 아쉽다. 바돈벨라스, 트레블 메이커를 이렇게 종영시키다니... 아쉬운 마음뿐이었다. 게다가 네이버 영화 카테고리에 피치 퍼펙트 3에 대한 소개는 없어도이다 잼 없다.심지어 그 흔한 스틸컷이나 예고편 동영상까지 등장하지 않는다. 물론 국내 미공개 작품이라 그랬겠지만 이 역시 아쉬움뿐이었다.영화 속 그룹이긴 하지만 과인은 그녀들의 벨라를 응원하고 있다. ​


    >


    ​, 안나 켄드릭, 바(성·스테ー은페루도우, 레벨 윌슨, 브리타니 스노우, 앙나캬은프우에벨라의 멤버들과 3편에 등장하지 않지만 전편의 트레블 업체의 멤버로 등장하는 모든 배우들이 시반은 나에게 친숙한 배우들로 다가온다.그만큼 피치 퍼펙트는 나에게 있어서 정말 중요한 작품이었다. ​


    >


    ​ 감독으로 그녀를 잘 모르지만, 어쨌든 그녀의 피치 퍼펙트 3은 멸망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